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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건강에 좋은 5가지 그레이프후루츠 쥬스
작성자 100% Pure (ip:61.255.146.134)
  • 작성일 2020-01-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
평점 0점

자몽쥬스가 주는 건강한 5가지혜택

이아침쥬스가 주는 실적- 그리고 당신이 느끼게될 효과

Skincare // January 21, 2020 // 100% PUR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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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모두는 아름다움이 내부에서 시작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종종 국소 스킨 케어 제품의 장점을 선전하지만 영양 수준을 균형있게 유지하는 것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충분한 영양소와 수분 섭취는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개선시킵니다. – 이것은 또한 피부까지 확장됩니다!

자몽 주스를 더 많이 섭취하여 식단에 더 많은 영양분을 섭취하는 쉬운 방법. 아침에 신선하게 짜내거나이 달콤한 과일의 전체 부분을 먹어 주스와 살의 이점을 누리십시오. 가장 좋은 점은 자몽 주스가 피부에도 도움이된다는 것입니다.


건강에 좋은 4 가지 자몽 주스 혜택

이 분홍색 원더 프루트는 피부 건강과 직간접 적으로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몸에 들어가는 것은 필연적으로 우리의 피부에 나타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물이 많을수록 수화 된 모습을 의미합니다. 더 많은 설탕은 우리 몸  피부 에 더 많은 염증을 의미 합니다. 자몽 주스를 마시고 광범위한 혜택을 경험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중요한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자몽 주스의 장점은 칼륨, 비타민 C 및 마그네슘 함량을 포함합니다. 비타민 C의 높은 수준은 피부 건강에 특히 중요합니다. 섭취하면이 영양소는 피부가 자외선 으로부터 자신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충분한 비타민 C는 콜라겐을 지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하며 전체적인 안색을 밝게합니다.

하이드레이트
하이드 레이션은 피부의 외관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건조하거나 탈수 된 피부는 더 미세한 주름과 주름을 의미합니다. 운 좋게도 물이 풍부한 음식으로 물 섭취량을 보충 할 수 있습니다. 자몽은 대부분 물로 구성되어있어 시스템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면역 건강 증진
비타민 C는 면역 건강과 동의어입니다. 항산화 성분이 미생물로부터 더 잘 보호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C 는 감기에 걸리는 시간을 단축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자몽 주스도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동 중에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점심 가방에 주스를 넣거나 지갑에 자몽을 보관하십시오!

혈압과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
연구 자몽을 먹는 사람들은 정기적으로 혈압과 "나쁜"콜레스테롤 수치 가 개선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자몽의 칼륨 및 섬유질 함량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15 %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이러한 위험 요소를 낮추면 좋은 심장 건강을 촉진하고 심장 질환의 가능성을 줄입니다.

이러한 장점은 훌륭하지만 자몽이 당신과 피부를 위해 할 수있는 것의 표면을 훑어 볼뿐입니다.


장 건강
장과 피부 건강 사이의 연결

자몽의 가장 간과되는 이점은 장내 미생물 군을 돕는 능력 일 것입니다. 최근 우리는 장이 신체에 미치는 영향과 건강한 건강이 전반적인 건강에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점점 더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가장 큰 기관인 피부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장 건강이 좋지 않으면 피부 건강이 나빠지지는 않지만 피부 상태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 장내 세균의 불균형과 소화 불량은 다음과 같은 원치 않는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피부 얕음

  • 다크 서클

  • 혼잡 한 모공

  • 좌창

한 연구에 따르면 여드름 환자는 다른 건강한 환자와 다른 장내 세균이 있다고 합니다. 다른 하나 는 여드름이있는 사람들의 위장 문제 유병률에 대해 논의합니다. 과도한 피지로 인한 여드름 및 기타 피부 질환이있는 사람 은 팽만감이 최대 37 % 더 큽니다.

장내 나쁜 박테리아의 불균형은 장의 투과성 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 이것은 신체의 영양소 흡수를 손상시켜 변비와 팽만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섭취하는 모든 비타민과 미네랄을 유지하는 데 영향을 미치며 이러한 영양소는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궁극적으로 소화기 문제와 피부 상태는 장내 세균이 과도하게 자라거나 부족하여 발생할 수 있습니다. 둘 다 피부 건강을 악화시킵니다. 장내 미생물 군집의 균형을 맞추면 진정으로 문제의 근원이라면 더 안색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자몽 주스가 장과 소화에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궁금하십니까? 먼저, 수분이 많은 과일 원료를 섭취하면 상당한 양의 섬유질을 섭취하게됩니다. 섬유는 변비를 예방 하고 장이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도와줍니다 .

건강한 음료와 음식을 섭취하면 장내 세균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자몽은 영양소 함량으로 인해 특히 훌륭한 식단으로 다른 탄수화물과 설탕을 줄이면 훌륭한 선택입니다.


포도 과일 주스
자몽이 당신에게 맞습니까?

이 향기로운 감귤 주스를 아침 식사 루틴에 추가하기 전에 모든 감귤 주스와 마찬가지로 구연산이 포함되어 있음을 이해하십시오. 조심하지 않으면 치아의 법랑질이 없어 질 수 있습니다. 이미 감수성이 있다면 자몽을 피하거나 특정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자몽 주스 혜택을 누리기 위해 취할 수있는 몇 가지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치아와의 접촉을 피하십시오. 자몽 주스를 마시는 동안 재사용 가능하거나 생분해 성 빨대를 사용하면 치아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러스는 환경 친화적이며 입술 색 이 번지 는 것을 방지합니다 !

입을 물로 헹굽니다. 이것은 치아 위, 뒤에 또는 치아 사이에있을 수있는 구연산을 씻어내는 데 도움이됩니다.

30 분 후 닦습니다. 구연산은 법랑질을 부드럽게합니다. 솔질하면 바로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자몽을 마신 후 입을 헹구고 적어도 30 분 동안 솔질을하여 타액 이 산 을 중화시킬 시간을 주십시오 .

프로 팁 : 복용하는 일부 약물도 자몽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들 중에는 면역 억제제, 벤조디아제핀 및 인디 나비 르가 있으며 ; 우려 사항이 있으면 주치의와 상담하십시오.


자몽 주스 혜택을 다이어트에 몰래 넣는 방법

이 거친 기쁨은 다재다능하기 때문에 여러 가지 방법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상상력을 발휘할 수있는 몇 가지 팁을 제공했습니다!

먹을 분홍색 또는 붉은 자몽을 선택하십시오. 흰색 자몽에 도달하기보다는 분홍색과 빨간색의 베타 카로틴과 리코펜 수치가 높습니다. 이 산화 방지제는 피부에 많은 보호 효과가 있습니다.

스무디에 자몽 주스를 넣으십시오. 타르트 맛을 즐기지 않더라도 스무디에 자몽 주스를 추가하면 여전히 자몽 주스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파인애플, 코코넛 밀크, 바나나를 넣어 쓴 맛을 가려보세요!

아침이나 저녁에 자몽 주스를 마신다 . 자몽 주스의 아침 유리는 감각, 타액선에 도움이되며 소화 시스템을 진행시킵니다. 자몽 향기 도 당신을 깨울 수 있습니다. 자몽 주스의 이브닝 글래스에는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수면 촉진 화학 물질 인 트립토판이 들어있어 수면에 도움이됩니다.

샐러드에 자몽을 사용하십시오 . 이 과일은 채소와 다른 채소와 맛있는 대조를 이룰 수 있습니다. 발사믹 드레싱, 유약 피칸, 아루 굴라로 맛보십시오!


이 Wonderfruit가 아직식이 요법의 일부가 아닌 경우 자몽 주스 혜택에 확신을 갖기를 바랍니다. 영양이 풍부한 과일을 일상 생활에 포함시키는 것은보다 건강한 몸과 마음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결정은 하루 종일 다른 건강한 선택을하도록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자몽을 새해 결심의 일부로 만드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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