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Q&A

Q&A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문의있습니다~답변부탁드립니다~
작성자 100% Pure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평점 0점 작성일 2019-02-23 조회수 271
안녕하세요
고객님 확인해 본 결과 취소 처리 되셨습니다.
카드취소가 먼저 이루어 지고, 카드신청이 되었으나, 카드 전체 취소가 또 보여져서
다시한번 처리하였습니다. 현재 저희쪽에는 완결된것으로 확인되지만
혹시라도 청구서를 꼼꼼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또한 3일정도 텀을 두고 다시한번 확인하도록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주문취소신청관련해서 문의글 남깁니다.

2019-01-31

[20190131-0000033] 에 카페인 마스크 세트 60g 5pcs 주문했고, 2019-01-31 18:22:03 에 주문취소신청 했습니다.

주문취소신청했는데에도, 주문취소를 하지않으셔서 Q&A란에 문의했었습니다. 답변으로는 주문취소처리를 하셨다고 글남기셔서

일주일 후에 다시 주문조회란에 확인해보니까

주문취소완료라고 적혀있지않고, 주문처리상태란에 주문취소신청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이렇게 적혀있어도 주문취소완료가 된것인가요?

제가 기억하기로는 100%퓨어쇼핑몰에서 주문취소신청하면 3~5일후에 주문조회클릭하면 주문처리상태란에 주문취소완료라고 적히고, 제 메일주소로 주문취소완료 되었다고

메일도 보내는 것으로 기억하고 있어서 다시 문의드립니다.

주문처리상태란에 주문취소완료라고 적혀있지않고 주문 취소신청이라고 적혀있어도

주문취소가되어서 환불된것 인지 궁금해서요. 문의글 읽으시면 답변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973 카페인 마스크 세트 60g*5pcs 문의있습니다~답변부탁드립니다~ HIT 안소희 2019-02-23 242
2975    답변 문의있습니다~답변부탁드립니다~ HIT 100% Pure 2019-02-23 271
2948 카페인 마스크 세트 60g*5pcs 주문관련해서 문의글 남깁니다. HIT 안소희 2019-02-11 236
2955    답변 주문관련해서 문의글 남깁니다. HIT 100% Pure 2019-02-13 244

0